해당부분 담당부서 확인 및 오프라인매장 책임자에게 보고 후 고객님께 제대로 다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답변이 다소 늦을 수도 있는 점 양해바라며 해당 답변은 수정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다시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.
'오설록'님이 쓰신글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>지성문구에서 펜을 구매하고 불량임을 확인했습니다. 근처에 사는 게 아니라서 일주일 뒤 주변에서 볼일이 있을 때 가져가서 교환하려 했습니다.
>그런데 제품을 깜빡하고 안 들고가서 그냥 쓸까 하다가 혹시나 다음에 가져오면 교환이 가능한지 여쭤보러 갔습니다. 일주일이 넘어서 교환이 안 되는 거라면 당연히 동의했을거고요.
>
>그런데 문구 코너 직원 분이 문구 제품은 교환환불이 당일 밖에 안된다고 하시더군요.
>불량 제품이 제품 자체의 이상인지 제 과실인지도 판단할 수 없는 거라고 하셨고요.
>
>테스트를 하고 구매를 했다고 하지만, 당장 그 자리에서 모든 불량을 확인 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우리는 판매하면 끝이고 확인을 제대로 안한 네 과실이 100%다는 태도는 좀 아닌 것 같습니다.
>게다가 제 과실로 고장내놓고 들고 온 것일 수도 있다니;
>1400원 밖에 안하는 볼펜 그냥 안 쓰고 말수도 있지만 대처하시는 방식이 굉장히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.
>
>지성문구 자체에선 마땅히 건의할 곳이 없어 지성문구 온라인몰이라 알고 있는 이 곳에 글 남깁니다.
>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